임플란트 1개 2개 4개 가격 싼 곳

임플란트 1개 2개 4개 가격 싼 곳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임플란트 1개 2개 4개 가격 싼 곳 1

치아관리가 잘 안되거나 치열이 좋지 않은 분들은 치아가 상하기 쉽습니다. 이때 심하게 상하면 발치를 한 다음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플란트가 보급 되기 전에는 비쌌지만 초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임플란트 수술이 보편화되면서 비용이 많이 낮아지게 됐습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임플란트 1개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건강보험 임플란트 적용 지원 65세 혜택
📍 치아 누르면 아파요 통증 원인
📍 이빨이 욱신거릴 때 민간요법 3가지
📍 건강검진 미검진시 과태료 안내
📍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복용법 추천


임플란트란?

임플란트 라는 것은 치아를 발치한 다음 빈자리에 인공 치아를 넣는 것 입니다. 빈자리에 인공 치아를 넣지 않게 되면 생각보다 심각한 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우선 음식물을 잘 씹지 못하기 때문에 음식을 먹을 때마다 불편함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잇몸이 녹아내리고 윗니와 아랫니 교합이 무너지게 되면서 심각한 뻐드렁니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 어디가 좋을까?

임플란트 시술은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무턱대고 아무곳에서나 진행을 하면 큰일 납니다. 우선 주변 치과를 돌아다니면서 임플란트 비용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이 중 너무 저렴한 곳은 재료가 좋지 않은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걸러야 하고, 동네 지역 주민들의 입소문이 잘 난 곳을 방문해서 임플란트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는 크게 국내산과 외국산이 있습니다. 국내산은 오스템이나 디오, 덴티움, 네오가 있고, 외국산은 스트라우만, 아스트라, 브레네막 등이 있습니다.

임플란트 할 때 뿌리에 해당 되는 인공치근은 HA, CA, SA 등으로 구분이 됩니다.

  • SA는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며 강한 턱뼈 또는 보통 뼈에 사용하기 좋은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단, 물과 분리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치료가 지연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 CA는 SA가 갖고 있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치료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골유착 속도가 느린 분이거나 치조걸이 약한 분에게 적용 되는 구조 입니다.
  • HA는 뼈의 구성성분인 수산화 인회석을 코팅해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치료속도 및 상태가 매우 좋은 제품 입니다.

임플란트 수명

평균적으로 임플란트는 10년~ 15년의 수명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를 한 다음 잘 관리를 해주지 못 할 경우 수명이 줄어들 수가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한 다음 양치를 잘해줘야하고, 주기적으로 치실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딱딱한 음식은 되도록이면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1개 가격

구분국내산 임플란트 가격외국산 임플란트 가격
서울80~480만원150~350만원
인천/경기85~220만원130~260만원
부산/경남75~180만원100~280만원
대구/경북90~130만원150~210만원
광주/호남70~1090만원150~200만원
평균125~135만원200만원

임플란트 비용은 지역별, 병원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위 비용은 평균적인 비용이며 주변 병원에 전화를 걸어서 확인해보시거나 직접 찾아가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을 통해서 임플란트 비용을 비교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임플란트 1개 가격 2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비급여 진료비 정보를 선택해 주세요.

임플란트 1개 가격 3

기관별 현황정보를 누른 다음 검색창에 임플란트를 넣고, 지역에 원하는 지역을 넣고 검색을 해주세요.

임플란트 1개 가격 4

검색하게 되면 가격정보가 조회 됩니다. 이렇게 가격비교를 해본 다음 찾아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