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1

피부과가 많이 생기면서 시술 비용이 많이 낮아지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일반 직장인 분들도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으면서 관리를 하고 계실 겁니다.

그 중 인모드 리프팅에 관심이 생겨서 효과를 알아보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에 대해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쌍수 냉찜질 온찜질 하는 방법
📍 등드름 원인 치료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복용법 추천
📍 콜라겐 먹어야 하는 이유 언제 먹어야


인모드 리프팅 레이저란?

피부는 근막층과 진피층, 표피층 이렇게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겨주고 불필요한 지방은 없애주고,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탄력성을 주면서 잔주름과 피부결을 개선시켜주는 시술법 입니다.

흔히 심술보라 불리는 볼살이나 이중턱이 있을 경우 인모드 리프팅을 통해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인모드 리프팅 효과 유지기간

단순한 리프팅과는 다르게 인모드 리프팅은 지방제거를 하면서 콜라겐 재생해주고, 리프팅까지 해주게 됩니다.

시술을 받으면 이중턱 개선이 되고 윤곽라인이 개선이 됩니다. 또, 추가로 피부톤과 피부결이 개선되고 잔주름 제거와 탄력증가 하게 됩니다.

시술을 받게 되면 효과는 바로 나타나게 되고 1회 시술을 받게 되면 6개월동안 유지를 하게 되고, 2~ 4주 간격으로 3회 시술을 받게 되면 1년 6개월정도 지속 됩니다.


인모드 리프팅 가격

가격은 지역이나 병원, 본인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평균적으로 인모드 리프팅 가격은 1회에 최저 6만원~ 최고 25만원까지 견적이 나올 수가 있습니다.

1회 받으면 6개월 유지 되기 때문에 1년 6개월 지속되는 3회 시술(2~ 4주 간)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받을 경우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모드 리프팅 부작용

시술을 받은 다음 부작용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안면 피부가 얇은 분들은 통증이 쎄게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시술에 비해 통증이 쎈편 입니다. 시술하기 전 마취크림을 바르기 때문에 통증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한번 받은 다음부터 통증이 무서워서 안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잘 맞는 분들은 효과를 본 다음 또 시술을 받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멍이나 볼패임, 붓기, 통증이 발생하면서 추가 시술을 안받는 분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