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처짐 시술 종류

얼굴처짐 시술 종류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굴처짐 시술 종류 1

나이가 들면 피부의 장벽이 무너지게 되면서 얼굴처짐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여유가 되는 분들은 시술을 받아서 쳐지는 피부를 다시 끌어 올려 줄 수가 있습니다.

이런 시술의 종류와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얼굴 리프팅 종류

얼굴 처짐 시술을 리프팅 시술이라고 부릅니다. 리프팅 시술을 통해서 볼처짐이나 이중턱, 턱라인, 팔자주름 등을 개선 할 수가 있습니다.

리프팅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슈링크 리프팅

슈링크 시술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사용하는 시술 입니다. 피부층의 가장 안쪽에 있는 심부 피부층에 레이저를 쏴주게 되면 피하지방층과 지방층, 하부 진피층을 모두 당겨주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주름 개선이 됩니다.

인모드 리프팅

인모드 시술은 피부 지방을 고주파와 전기자극을 줘서 파괴시킨 다음 진피층부터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시술 방법 입니다.

이 시술로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새로운 콜라겐을 만들어줘서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인모드에는 1~ 3단계까지 있는데 1단계에서 지방을 태우고, 2단계에서 콜라겐을 생성 촉진, 3단계에서 기미, 잡티를 제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와 부작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울쎄라 리프팅

울쎄라 시술은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승인을 한 의료기기를 통해 하는 시술 입니다. 리프팅 시술 중 인지도가 가장 높은 시술 입니다.

미세 초음파를 사용해서 피부층에 열을 가해줘서 피부가 수축이 되는 원리를 시술에 사용하게 됩니다. 시술을 받게 되면 피부층에 열손상이 발생하게 되면서 콜라겐이 재생성되고 주름이 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 리프팅

실 시술은 축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기 위해 피부에 가느다란 실을 넣어 당겨주는 시술 방법 입니다. 사용하는 실은 캐번 실, 멀티실, 민트실 등을 사용하는데 이 중 녹는 실을 이용하는 민트실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다른 리프팅 시술은 피부 콜라겐을 생성해줌으로 주름이 펴주지만 실 리프팅은 직접적으로 펴주기 때문에 더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니 리프팅

미니 리프팅 시술은 구렛나루 안쪽을 아주 작게 절개를 한 다음 피부 근육층을 잡고 있는 근막층을 직접 당겨주는 시술 입니다.

위에 있는 시술방법보다 큰 효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하시는 분들이 많은 시술 방법 입니다.


얼굴 처짐 시술별 비용

얼굴 처짐 시술에 따라서 비용이 각각 다릅니다. 또, 지역별 병원별 다를 수가 있지만 평균적인 금액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슈링크 리프팅 8~ 15만원
  • 인모드 리프팅 15~ 25만원
  • 울쎄라 리프팅 40~ 60만원
  • 실 리프팅 20~ 40만원
  • 미니 리프팅 70~ 90만원

대략적인 금액이며 주변 피부과에 전화해서 문의해서 견적을 비교해보고 시술을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