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에 대해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1

티비를 통해 안마의자 CF를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습니다. 비싼 안마의자가 렌탈형식으로 판매를 하면서 효도 선물로 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때 무턱대고 아무거나 고르면 낭패를 보게 됩니다. 안마의자 고르는 기준에 맞춰서 잘 고르셔야 계속 잘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안마의자를 잘 살 수가 있는지 아래 본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2

적당한 금액

안마의자는 하나 같이 다 비쌉니다. 하지만 무조건 다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조금 더 저렴하지만 좋은 안마의자가 있습니다.

안마의자 추천을 해주는 상품들을 취합한 다음 금액을 적고, 기능 등 각종 내용을 정리해보면 금액별 가성비가 좋은 안마의자를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기

안마의자는 안마볼과 모터가 핵심인 가전제품 입니다. 안마의자 안에 몇개의 모터랑 안마볼이 들어가있는지에 따라서 만족도는 갈라지게 됩니다.

직접 써보지 않고서 모르기 때문에 각 마트나 매장에 설치가 된 안마의자를 사용해보시고 그에 따라서 선택을 하시면 좋습니다.

사용한 마감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기 위해 천연가죽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외관으로 보면 상당히 좋습니다. 실제 마사지를 받으면 가죽이 두꺼워서 마사지 느낌을 둔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AS 기간

가전제품은 일정기간 사용을 하게 되면 고장이 나게 마련 입니다. 이때 AS를 받을 수 있냐 없냐에 따라서 구매 기준이 바뀔 수가 있습니다.

또, 가죽의 경우도 계속 사용하면 헤지게 되는데 이때 교체주기도 같이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디자인

대부분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때 집 안 인테리어와 제일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으로 선택을 하시게 된다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사이즈

  • S프레임 목부터 허리까지 직선인 프레임으로 디테일한 마사지는 안됨
  • L프레임 목부터 허리의 인체곡선테 맞춘 프레임으로 섬세한 마사지 가능
  • I프레임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인체 곡선에 맞춘 프레임으로 섬세한 마사지 가능

사이즈에 따라서 기능이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바디프렘은 S, L, I로 분류가 되는 편입니다.


좋은 안마의자 추천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3
클릭시 확대됨

실제 구매자 후기를 보면 기본에 가장 충실한 안마의자라는 평이 많아 입문자들이 많이 선택을 하는 의자 입니다. 구매 후 5년 동안 큰 불편함이 없으며, 부모님 사드린 다음 명절에 사용해보면 본인 집에도 들여놔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마기능이 탁월한 제품 입니다.

자동 체형 측정과 무중력 모드가 제공이 됩니다. AS는 24개월 전까지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비타그램 안마의자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4
클릭시 확대됨

몇 백만원짜리 안마의자가 부담스럽다면 비타그램 안마의자를 권해드립니다. 기존 안마의자들은 부피가 크기 때문에 놔둘 곳도 신경쓰이지만 이 안마기는 어떤 의자에도 부착을 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목부분의 길이는 조절 할 수가 있으며 온열기능과 공기압, 산지압 등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가성비 안마의자 입니다.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안마의자 고르는 방법 효과 5
클릭시 확대됨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레그넘 안마의자 입니다. 호평을 받는 이유는 에어 강도 때문 입니다. 1단을 설정하면 부담없는 강도로 할 수가 있지만 2단으로 높이면 경락에 가까운 강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 스마트폰을 연결하게 되면 음악을 즐기면서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