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거상 안면거상 차이점 비용

미니거상 안면거상 차이점 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 합니다.

미니거상 안면거상 차이점 비용 1

피부과가 많이 늘어나면서 일반인들도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중 안면거상이나 미니거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 두가지의 차이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미니거상 안면거상이란?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장벽이 무너지게 되면서 심술보가 생기거나 팔자주름 등이 생기게 됩니다. 이때 미니거상이나 안면거상 시술을 통해서 쳐진 피부를 당겨 주는 성형수술 입니다.

이 수술을 통해 얼굴에 있는 표정 근육을 감싸고 있는 섬유근막층부터 겉 피부와 근육, 지방의 처진 부분을 당겨주고 남는 피부와 근육을 제거하게 됩니다.


미니거상 안면거상 차이점

추천 연령대

안면거상의 경우는 40~ 60대 중년 여성분들에게 추천을 하며, 미니거상은 30~ 40대 여성분들 중 특정부위 주름을 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합니다.

연령을 떠나 얼굴 처짐이 발생한 부분을 개선하고 싶을 때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수술방법

수술방법은 같습니다. 다만 안면거상은 절개하는 부위가 넓기 때문에 흉터가 남고 회복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반면 미니거상은 절개하는 부위가 적기 때문에 흉터도 남지 않고, 회복 기간도 짧습니다.

절개부위

안면거상은 얼굴 전체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절개하는 부위가 큽니다. 절개부위는 귀 앞뒤쪽이랑 헤어라인, 두피 등을 진행 합니다.

미니거상은 상안부나 중안부, 하안부로 구분을 해서 진행을 하며 귀 앞쪽이나 귓볼 아래쪽, 헤어 안쪽 등 1cm~ 5cm 정도 절개하게 됩니다.

비용

절개하는 부위가 크기 때문에 안면거상술이 비용이 비싸며 대략 500만원~ 1천만원 이상이 들어갑니다. 미니거상은 백만원 중반대 입니다.


미니거상 안면거상 부작용

안면거상의 경우 칼귀 변형이나 피가 고이거나 안면 신경 손상 등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미니거상은 안면거상보다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안면거상의 경우 절개부위가 크기 때문에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이 크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어가더라도 유명한 의사한테 수술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