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에 대해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1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더욱더 면역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을 찾아서 드시는 분들도 있고, 슈퍼푸드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있습니다.

슈퍼푸드 중 ‘링곤베리퓨레’ 라는 식품이 있습니다. 핀란드의 야생에서 자생하는 과일로 10대 슈퍼푸드로 선정이 된 열매 입니다.

이 슈퍼푸드는 7세기에 크리스타나 여왕이나 18세기 엘리자베스 여왕 등이 즐겨먹어서 ‘퀸즈베리’ 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어떤 성분과 효능이 있는지 본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곤베리 퓨레는?

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2

링곤베리라고 하면 진달래과 베리류 열매 종류에 들어가게 됩니다. 스웨덴과 핀란드 같은 북유럽 국가에서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민과일로 즐겨 먹는 과일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케아 식품코너를 보면 링곤베리와 관련 된 제품들을 쉽게 볼 수가 있는게 바로 이 이유 입니다.

이 과일은 북미와 캐나다에서도 자라지만 핀란드와 영국, 스웨덴에서 재배를 한 다음 가공되고 소비되고 있습니다.

효능이 워낙에 뛰어나 우리나라까지 소문이 퍼지게 됐습니다.


링곤베리 퓨레 효능

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3

항산화 효과

이 식품 안에 항산화 물질들이 많이 들어있어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줄 수가 있습니다. 혈관 안에 있는 노폐물과 혈전을 없애줌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이로 인해서 뇌경색이나 심근경색, 동맥경화 등 혈관질환을 예방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칼륨성분도 있어 몸 속에 있는 나트륨이나 노폐물을 소변으로 내보내줍니다.

강력한 항암 효과

이 식품 안에 파이토 케미컬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으로 인해서 몸 안에 있는 암세포의 성장을 막고 전이가 되는 것을 억제시킬 수가 있습니다.

뼈발달 및 강화

이 식품 안에 다량의 칼륨이 함유 되어 있어서 뼈 발달과 강화를 도와주게 됩니다. 또, 비타민K로 인해서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킴으로 뼈 건강을 더욱더 좋게 만들어줍니다.

치매예방

나이게 들어가면서 뇌가 노화되고 기능이 점점 떨어지게 됩니다. 이때 링곤베리 퓨레를 지속적으로 먹게 된다면 뇌기능 발달에 도움을 받아 기억력과 인지력 등을 향상이 됩니다.

이로 인해 치매와 파킨슨병 등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이 식품 안에 레스베라트롤 성분은 시르투인 생성을 촉진시킴으로 인해서 체지방 연소를 도와주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지방은 줄이고 과체중을 예방 할 수가 있습니다.

본 식품을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최저가에 만나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링곤베리 퓨레 먹는 방법

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4

이 식품은 신맛은 강하고, 단맛은 약한 새콤한 맛을 냅니다. 과일 그대로 잘라서 주스로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불규칙한 식사를 하는 분한테 아침 대용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하루 섭취량은 50ml 정도이며 최대 70ml까지는 드셔도 됩니다.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잔 1잔정도 양을 따르고 물이나 요쿠르트 등에 희석한 다음 샐러드에 쁘려서 드셔도 좋습니다.


링곤베리 퓨레 부작용

링곤베리퓨레 성분 부작용 효능 5

일반적인 식품은 지속적으로 섭취를 해도 되지만 링곤베리 퓨레는 다릅니다. 6개월정도 드신 다음 2달정도 드시면 안됩니다.

오랫동안 섭취하게 되면 신장에 무리가 갈 수가 있기 때문 입니다. 임산부나 수유부, 신장이 좋지 않은 분들은 되도록이면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과다섭취하게 되면 복부 통증과 설사, 위장장애 등을 일으킬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