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1

피부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피부과 시술을 통해서 기미와 주름을 제거 할 수가 있지만 고혼진을 사용하면 노화를 지연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혼진 파는 곳은 인터넷을 검색했을 때 나오지 않다보니 수소문을 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구매를 하고 가격대는 어느정도인지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고혼진이란?

고혼진란 브랜드를 보고 일본어라 생각을 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고혼진은 두드릴 고에 마음 혼, 보배 진으로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 이 라는 뜻을 품은 명칭 입니다.


고혼진 회사는?

고혼진을 만든 회사는 고혼진 리퍼블릭이 라는 우리나라 회사이고, 2015년에 만들어진 회사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기능성화장품 부분에서 3년 연속 대한민국 품질 혁신 대상을 받은 회사 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성분

고혼진 안에는 연꽃추출물과 은행추출물, 석류추출물, 연꽃수, 뽕나무 추출물,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RG3, Compound-K 등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RG3
피부 깊숙히 있는 진피층까지 흡수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능성 소재 입니다.

Compound-K

비타민C보다 40배 뛰어난 미백효과를 갖고 있으며, 기미와 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소재 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을 사용해보신 분들 후기를 보면 피부 흡착력과 늘어진 모공, 피부 미백이 상당히 좋아졌다는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최소 8주 정도는 써봐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반면 좋지 않았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고혼진은 고가이기 때문에 무턱대고 구매를 하시는 것보다 본사 사이트에서 상담 신청 후 샘플을 이용해보신 다음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50g)과 에센스(130ml), 마스크팩, 선블록(60g)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 되어져 있습니다.

다른 화장품처럼 라인업이 복잡하게 구성되어져 있지 않습니다. 세트로 구매를 할 수도 있고, 단품으로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 뉴트리션 크림(50ml) 약 35만원
  •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130ml) 약 15만원
  • 뉴트리션 마스크팩 1장 약 5천원
  • 선블록 약 7만원
  • 버블 폼 클렌징 약 4만원
  • 세트(에센스 + 크림 + 마스크팩) 약 50~ 70만원

현재 인터넷에 알려진 금액을 조합해 본 결과 이정도 가격대에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샘플을 받아 본 다음 본품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지만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을 이용해서 뜯지 않은 중고제품을 구매해서 이용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