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 플러스 100정 가격 복용법 효능

오늘은 인사돌 플러스 100정 가격 복용법 효능 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인사돌 플러스는 잇몸이 약해졌을 때 먹는 약 입니다.

인사돌 플러스 100정 가격 복용법 효능 1

하루에 양치질은 3회는 해야 하는데, 업무에 쫓기거나 외근이 잦은 분들 혹은 습관이 안된 분들은 치아관리를 못함으로 인해서 잇몸이 붓거나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 때 인사돌 플러스 100정 을 약국에서 사다가 드십니다. 하지만 현재 사시드시는 인사돌 플러스 가격보다 5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문을 통해 이 방법과 복용법, 인사돌 플러스 효능에 관한 정보를 무료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사돌 플러스 3가지 효능

인사돌 효능은 2가지 성분으로 인해서 발휘하게 됩니다.

  • 옥수수불검화추출물 35mg
  • 후박 75% 에탄올연조엑스 70mg

1. 항염 및 항균효과

잇몸이 아픈 이유 중 하나가 치주병인균 때문 입니다. 인사돌 플러스에 들어있는 후박 성분은 항염과 항균 작용을 해줌으로 인해서 치주병인균을 억제시켜줌으로 인해 상태를 보다 낫게 해줍니다.

2. 치조골 형성ㆍ잇몸인대 강화

인사돌 성분에 옥수수불검화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이는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항산화 효과로 인해서 면역력이 높아지게 되고 치조골 형성과 잇몸 인대 강화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3. 잇몸질환 치료

옥수수불화검추출물과 후박성분이 들어있는 인사돌 플러스를 지속적으로 복용하게 되면 잇몸 질환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인사돌 복용하기 전, 정확한 복용법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사돌 복용법

  • 초기 4주 복용시
    1회 2정, 1일 3회 식전 경구 복용

일반적으로 인사돌은 1회 2정, 1일 3회 식전에 인사돌 플러스 복용법을 지켜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잇몸 질환이 있을 때 초기 4주간 이렇게 복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4주 이후 복용시
    1회 1정, 1일 3회 식전 경구 복용

잇몸 질환이 심한 분들은 장기간 복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4주 이후엔 1회 1정, 1일 3회 식전 복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인사돌 부작용이 존재하기 때문에 확인 후 복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인사돌 부작용

  • 소화기 및 호흡기 과민반응
  • 콜레스테롤 관련 약물 흡수 저해현상

인사돌 플러스를 지속적으로 복용하게 되면 잇몸 질환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만 과민성 대장염이나 소화불량, 구토 등이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또, 간혹 호흡기에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가 있고 콜레스테롤 관련 약물을 같이 복용하면 이 약물이 흡수가 안될 수가 있으니 같이 복용을 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 전문의 혹은 약사와 상담을 한 뒤 복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사돌 가격 50% 할인받기

인사돌 플러스 가격은 몇정짜리를 먹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 인사돌 플러스 100정 25,000~ 30,000원
  • 인사돌 플러스 270정 65,000~ 70,000원

인사돌 플러스 270정 짜리는 최대 7만원이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가 있으며 인사돌 플러스 500정은 이보다 더 비쌉니다. 이런 인사돌 가격을 50%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약국에 가서 인사돌 플러스 구매 하시기 전에 성분이 같은 약을 달라고 하면 됩니다. 인사돌 플러스는 티비에서 광고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약값에 광고비용까지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싼 것이고 이미 오래전부터 나온 약이기 때문에 이와 성분이 동일한 카피약들이 존재를 합니다.

그런 약을 구매하시게 되면 동일한 효과를 가져다 주는 약을 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 하실 수가 있는 것 입니다.

인사돌 가격 뿐만 아니라 다른 약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약 이름을 대고 동일한 약을 달라고 하면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이 정보는 인사돌 플러스 후기 를 찾아보셔도 나오지 않는 정보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