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10월 3일 정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10월 3일 정답 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 블로그는 매일 캐시워크 퀴즈가 올라오게 되면 그에 대한 정답을 올려놓고 있습니다.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10월 3일 정답 1

매일 퀴즈를 푸시는 분들은 즐겨찾기를 해놓으신 다음에 정답을 확인하시어 퀴즈를 푸시기 바랍니다.

캐시워크는 만보기 앱으로 100걸음을 걸을 적마다 1캐시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많이 걷는 분들은 아주 소소하게 돈을 버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남아있는 상금에 따라서 퀴즈내용과 정답이 바뀌게 됩니다. 퀴즈와 정답이 바뀔 때마다 수정하고 추가를 하고 있으니 만약 답이 다르다면 조그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10월 3일 정답

퀴즈. 롯데ON OOO 고객이신 경우 OOO 전용 최대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첫구매

퀴즈. 퍼스트먼데이에서는 구매 고객 모두 받을 수 있는 OO 쿠폰 3만원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중복

캐시워크란?

캐시워크라는 것은 스마트폰의 어플 중 일종으로 걸을 적마다 캐시를 지급해주는 어플 입니다. 스마트폰을 켤 적 마다 소비 칼로리와 움직인 거리, 시간까지 계산해주는 어플이며, 하루 10,000보까지 적립을 해줍니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편의점이나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의 쿠폰을 구입해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캐시워크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캐시워크 설치하기

– iOS 캐시워크 설치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