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숯 참숯 파는 곳 창고형 캠핑용품

서민갑부 숯 참숯 파는 곳 창고형 캠핑용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요청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10월 1일 서민갑부 403회에서 숯으로 연 매출 37억을 내고 있는 업체가 방영이 됐습니다.

서민갑부 숯 참숯 파는 곳 창고형 캠핑용품 1

코로나로 인해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숯을 찾는 분들 또한 같이 급증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37억이 라는 매출은 특별한 비법이 있기 전까지 힘든 매출 입니다. 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갑부 숯을 판매하는 김지훈 갑부는 경기도 남양주에 약 5천평 규모로 숯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장에는 따로 창고가 있는데, 여기에 국내산 참숯과 필리핀, 라오스, 미얀마 등 각국에서 수입을 한 다양한 숯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나무의 종류와 크기, 만드는 방식에 따라서 사용하는 숯도 달라지기 때문에 창고는 9개가 넘게 있으며 캠핑장이나 마트, 고깃집 등 각 거래처로 나눠서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김지훈씨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숯과 관련 된 제품들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캠핑을 즐기면 숯 뿐만 아니라 장작과 불판, 화로, 고기 집게, 소화기, 가위 등등 다양한 제품을 같이 납품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이에 관련 된 제품들을 모두 구비하고 추가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숯 참숯 파는 곳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