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민물장어 파는 곳 위치 396회 8월 13일

서민갑부 8월 13일에 방영한 396회에 서민갑부 민물장어편이 방송이 됐었습니다. 경상북도 예천군에 위치한 서민갑부 민물장어 식당은 직접 양식장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민물장어 파는 곳 위치 396회 8월 13일

서민갑부 민물장어 파는 곳

직접 민물장어를 양식하는데 이때 사용하는 물은 지하 450미터 암반수로 깨끗한 지하수로 장어를 건강하게 키워서 저렴하게 제공을 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는 맛집 중 맛집 입니다.

서민갑부는 민물장어를 통해 연매출 70억을 달성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맨손으로 일궈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장어는 치어를 100% 해외에서 들어와야 하기 때문에 치어의 어획량에 따라서 시세가 변동이 되기 때문에 가격이 수시로 바뀌게 되고 비쌉니다.

하지만 서민갑부 민물장어는 직접 키우기 때문에 1kg에 49,000원이 라는 가격으로 판매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서민갑부 민물장어 편을 보고 많은 분들이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가까운 곳에 사는 분들은 가볍게 갔다 올 수가 있지만 지역이 다를 경우에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다행히 온라인쇼핑몰에서 서민갑부 민물장어를 팔고 있기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든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직접 양식장을 운영하면서 식당도 하고 온라인으로 판매까지 하게 되니 여름에만 반짝 팔릴 수가 있었던 자어가 1년 내내 판매를 할 수가 있게 된 것 입니다.


서민갑부 민물장어 파는 곳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