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박상아 전재용 자녀 근황 리즈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최근 전두환씨 손자인 전우원씨가 인스타를 통해 가족들의 행각을 폭로하면서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박상아씨가 거론이 됐습니다. 지금은 은퇴를 한 배우로 전재용씨와 재혼을 하면서 사람들한테 잊혀져 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전우원씨가 인스타에 폭로를 하면서 수면 위로 들어나게 됐습니다. 어떤 내용을 폭로 했는지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인스타그램 SNS 폭로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박상아 리즈시절 바로가기
박상아씨는 1995년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1기에서 대상 출신으로 젊은이의 양지, 태조 왕건 등에 출연했던 배우 입니다.
하지만 2001년 MBC에서 방영했던 결혼의 법칙을 끝으로 연기를 중단하게 됐습니다. 연기를 중단한 다음 예능 프로그램에 종종 얼굴을 비췄고 2003년 상반기까지 화장품광고, 아파트광고, 커피광고에서만 모습을 비췄습니다.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 할 정도로 미모는 월등히 뛰어났습니다. 리즈시절 모습은 아래 모음집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박상아 전재용 자녀
박상아씨와 전재용씨는 2003년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전재용씨는 결혼 이후 지속적으로 외도를 해왔고, 두번을 이혼한 다음 박상아씨와 세번째 결혼을 하게 된 것 입니다.
결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중혼이 논란이 됐습니다. 이때 당시 이혼상담을 요청 받았던 강용석씨의 말에 따르면 전재용씨는 박상아씨와 결혼하고 싶은데 아내가 이혼을 안해준다고 말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때 강용석은 미국에서 결혼을 하면 우리나라에서 결혼여부를 알길이 없다면서 조언을 해줬다고 했습니다. 즉, 두번째 부인과 이혼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박상아씨와 결혼을 한 것 입니다.
박상아씨와 전재용씨 사이 자녀는 총 4명이 있는데 이 중 전우성과 전우원은 전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이며, 전혜현과 전가현이 박상아씨의 자녀 입니다.
현재 두 딸의 근황은 언론에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2013년 2월 20일, 외국인 학교 부정입학에 관련해 검찰에 소환이 되서 벌금 1,5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리고 검찰에 수사를 시작하자 자녀들을 자퇴시키고 다른 학교로 전학을 시켰습니다.
이토록 두 딸은 아끼지만 전우원씨한테가 학자금 대출을 도와달라고 했을 때 ‘이상 엮이기 싫다.’며 모든 도움을 거절했다고 폭로를 했습니다.
박상아 전재용 근황
현재 박상아 전재용은 판교에 있는 우리들교회에 출석하면서 전도사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전두환의 손자인 전우원이 폭로한 글에 따르면 현재 밝혀지지 않은 비자금이 엄청 많으며 전재용과 박상아는 미국 시민권을 따려고 한다고 밝히면서 막아달라고 밝혔습니다.
전우원은 물려 받은 재산이 상당히 많았으나 전재용의 말에 따라 박상아씨한테 전부 주었다고 했습니다.
이걸로 인해 박상아씨는 엄청난 재산을 받으면서 호화스러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